본문 바로가기
정치/사는 이야기

제 블로그 1천만명 방문 기념 행사 합니다

by 참교육 2022. 4.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친님들...^^

다음 티스토리블로그 운영자 김용택입니다.

제가 2008년 9월 17일 이 블로그를 시작했으니 벌써 14년이나 됐네요.

잘 나가던 시절(ㅎㅎ)에는 파워블로그로 블로그 교육분야 대상도 받고 했었는데 언제부터인지 유튜브가 뜨면서 블로그는 찬밥신세가 됐습니다. 그 때는 하루 1~2만명씩 찾는 이도 있는 블로그로 포스팅하는 재미가 솔솔(?)했었습니다. 파워블로그 초청 팸투어도 다니고요. 그게 아~ 옛날이여~..ㅜㅜ 가 됐습니다. 그래도 좌절하지 않고(솔직히 말하면 고지식한 거지만..ㅋ) 그래도 14년 동안 븟을 놓지 않고 계속해 왔으니 칭찬 받을 만하잖아요...ㅋ 그런 끈기(?) 덕분에 오늘 이 시간 현재 유입자가 무려 9,967,650명 그러니까 32,350명이 모자라는 1천만명이랍니다. 그래서 그냥 넘길 수 없겠다는 생각 때문에 아주아주 의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보려고요. 

"에이~ 시시해! 이게 무슨 이벤트야!" 하지 마세요. 코로나로 답답해 하시는 분들께 웃자고 하는 거니까. 하지만 아세요? 혹 능력 있는 분이 나타나 "우리고 참여할께!" 하며 나타날 백마탄 왕자님이 나타나실 지..ㅎㅎ 그런데 사실은 제가 1천만명째 오시는 분 지켜보고 있을 수 없으니까 제 블로그를 아끼시는 분이 인증샷을 올려주셔야 확인할 수 있답니다.   

<생각비행 출판사가 발행한 책들입니다>

'생각비행' 출판사와는 책으로 맺은 인연이 있답니다. 제 블로그 하단에 보시면 광고처럼 올려놓은 생각비행 출판사 책 소개가 있답니다. 에드센스처럼 광고료를 받는 광고가 아니라 생각비행이 발행한 책은 여늬 출판사와 다르게 참 좋은 책을 펴내고 있거든요. 솔직히 책을 많이 읽어라고들 하지만 요즈음 책들을 보면 읽으면 독이되는 책들도 많답니다. 그래서 말인데요 위의 생각비행이 출간한 사진에 "묵자 이에 겸애다" 시리즈나 청소년이 읽어 유익한 책들이 참많답니다.

인연 하나 더! 생각비행 손성실대표님에 제 블로그 글을 보시고 고맙게도 혼자서 편집까지 하셔서 책을 2권이나 만들어 주셨습니다. '김용택의 참교육이야기  사랑으로 되살아나는 교육을 꿈꾸다'와 또 한 권 '김용택의 참교육이야기 공교육의 정상화를 꿈꾸다'라는 긴 이름의 책을요. 

사람의 인연이란 참.... 제가 10여년 손성식대표님을 보고 느낀 생각은 '직업에 충실'하기도 하시지만, 자본주의 세상에서 돈보다 신념을 소중하게 생각하시는 분... 그래서 저도 한두번 출판사까지 직접 찾아뵙기도 하고 또 제가 살고 있는 세종시까지 찾아오셔서 맛있는  살아가는 이야기를 나누기도 하고요...ㅎㅎ 출판사 형편이 어려우시면서 제가 하는 일 '우리헌법읽기국민운동'에 거금 100만원을 쾌척하시기도 했답니다. 

서론이 길었습니다. 몇년전 제가 오마이뉴스가 '오블'이라는 블로그(지금은 문을 닫았지만...ㅜ)를 운영했엇는데 그 때 1천만명 방문기념으로 생각비행 출판사가 간행한 책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했던 일이 있었답니다. 그 때 생각이 나서 체면 불구하고 "책 선물해주세요!"라고 말씀드렸더니 쾌히 승락해 주셨습니다. 1천만번째 참여하시는 분께 생각비행 출판사 발간한 신간 책을 선물하기로요. 혼자 받으면 섭섭해하실 것 같 아 앞뒤 한명씩 '아차상'도 드리고요. 

10,000,000번째 방문하시는 분께 행운의 책선물을 하려고요. 제 글 보시고 난 후 전체 유입자 몇명째 인지 확인하시고 알려 주시면 책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제 책도 주면 좋겠다고요. 아이고 제가 쓴 책이 인기가 없어 지금은 절판이 됐답니다. 마침 한권 여분이 있네요. 그러니까 1천만번째 방문하신 분께 생각비행이 첫번째 출간한 '김용택의 참교육이야기 사랑으로 되살아나는 교육을 꿈꾸다'도 함께 보내드리겠습니다.

또 있어요. 제가 이사장을 맡고 있는 '우리헌법읽기국민운동'에서 헌법읽기를 위해 보급하고 있는 '손바닥 헌법책도 2권씩 함께 보내드릴께요.  

격려 차원에서 응원해 주시면 언젠가 세종시에 오시면 맛있는 차를 대접하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글이 참 딱딱합니다. 그래도 꾸준히 아껴 주시고 찾아 주시는 분들께 이 기회를 빌려 감사 인사드립니다(꾸벅..^^) 코로나 19가 아직 끝난게 않네요 건강 잘 챙시고 티스토리 블로그가 옛날의 명예를 다신 찾을 수 있도록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고맙고 감사합니다. ...^&^ 

 

.....................................................................

 

손바닥헌법책 보급운동에 함께 합시다-'우리헌법읽기국민운동 회원가입...!'==>>동참하러 가기

손바닥헌법책 선물하기 운동 ==>> 한 권에 500원... 헌법책 구매하러 가기

 

「우리헌법읽기국민운동」 손바닥 헌법책 신청 및 후원금 입금 안내

'손바닥 헌법책'을 신청해주시고 후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헌법읽기국민운동은, 헌법에 보장된 자유와 평등, 정의와 인권, 박애의 정신이 완전히 보장되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서, 온

docs.google.com

'우리헌법읽기국민운동 회원가입...!'==>>동참하러 가기

 

「우리헌법읽기 국민운동」 1만인 추진위원이 되어주십시오.

 안녕하세요?대한민국 헌법을 읽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우리헌법읽기국민운동」 의 준비위원은 이 땅의 모든 시민들이 소중한 헌법을 알고, 헌법에 보장된 국민의 권리를 충

docs.google.com

제가 쓴 '김용택의참교육이야기 공교육의 정상화를 꿈꾸다'와 '김용택의 참교육이야기 사랑으로 되살아나는 교육을 꿈꾸다'라는 책을 출간 해 준 생각비행출판사의 신간입니다. 참 좋은 분이 만든 좋은 책 소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