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정치

이런 수모당하면서 일본과 친하고 싶으세요?

by 참교육 2016. 10. 12.
반응형

털끝만큼도 생각하고 있지 않다

지난해 박근혜정부와 일본의 아베정부가 위안부 할머니들의 화해 치유 재단에 거출금 10억 엔을 지급하기로 합의한 이후 사과의 편지를 쓸 의향이 있느냐는 질문에 대한 대답이다. ‘사과가 아니라 돈으로 갚았으니 끝난 일이다? 20만여성들이 일본에 끌려가 짐승같은 놈들에게 당했던 그 치욕을 10억엔(우리나라 돈으로 환산하면 약 97억 원)을 줬으니 책임이 없이 마무리 됐다는 뜻이다. 참으로 잔인한 인종들이다. 아베 신조... 그가 최소한의 인간의 양심을 가진 사람이기를 바랐지만 그것은 순진한 국민들의 소망일뿐 그는 여전히 인면수심의 사악한 짐승이었다.

<사진출처 : 한겨레신문>

일본군이 노동착취를 위해 끌고 간 160만명 중에 20만명이 위안부라고 가정하면 당시 조선인들은 친척 8명 중 1명이 위안부피해자였다는 계산이 나온다. 여성뿐이 아니다. 1920년부터 탄광, 비행장, 군수공장,에 노무자로 끌려가 노예처럼 일한 200만이다. 특히 일본 남양군도, 미얀마, 사할린 등 오지에 끌려간 노동자 70~ 100만명. 징병제로 끌려간 21만명. 학도병으로 끌려가 총알받이 노릇을 한 4,500... 지시마열도에서 5000여명이 학살당하고 만주의 731부대에사 3.000여명이 세균무기의 인체실험용으로 희생시킨 게 일본놈들 아닌가?

삼국시대부터 노략질을 일삼던 자들이 결국 임진왜란과 정유재란 9년간 저질은 살육과 노략질이 어느 정도였으며 36년간 조선을 어떻게 유린했는가? 일본이 훔쳐간 문화재 중 ‘100억원대 국보급 문화재가 있다는 말은 공공연한 헛소리가 아니다. 박근혜 아버지 박정희는 일제 강점기 36년간 우리가 입은 모든 피해(국토의 수탈, 국민의 수탈)를 피해자 개개인의 의사는 무시한 채, '독립축하금'이라는 명목으로 무상 3억달러, 정부차관 2억달러, 민간 상업차관 3억달러로 맞바꾸었다. 박근혜대통령은 아버지가 하던대로 10억엔으로 20만명의 정신대의 자존심을 팔아 먹고 말았다.

참 잔인한 인간이다. 아니 후안무치한 인간이다. 그런데 아베를 비롯한 전법자들을 욕하기 전에 간도 쓸게도 다 빼주는 친일정부의 협상태도가 더 밉다. 독일의 경우에는 나치에 경례를 하는 것은 최대 3년형에 처할 수 있고, 나치를 상징하는 어떤 행위도 용납되지 않는다. 나치 로고 사용도 법으로 금지되어 있다. 나치 전범에 대해서는 공소시효도 두지 않고 있고, 70년이 지난 지금도 나치에 협조한 혐의가 확인되면 80대 후반의 노인도 처벌한다고 한다. 독일은 2차대전 이후 끊임없이 나치 잔재를 청산하고 있다.

왜놈들에게 빌붙어 민족을 배신하고 동족을 못살게 굴던 놈들은 일본정부로부터 작위를 받고 호의호식하며 36년간 지내는동안 나라를 찾겠다고 가족을 팽개치고 만주로 간도로 찾아가 독립군으로 싸우는 동안 박정희는 오카모도 미노루라는 일본군 중위로 독립군 토벌대 노릇을 하던 자 아닌가? 36년간 조국을 배신한 민족반역자들을 단 한명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한 친일청산으로 지금도 그 후예들이 나라의 권력을 잡고 농간하지 않은가?

지난 2000년이었던가? 일본의 <DNP006>이라는 랩 그룹이 한국은 일본에게 더러운 쓰레기 나라.... 악몽같은 곳...열받는데 가서 강간이나 할까?"라는 노래를 불러 공분을 샀던 일이 있다. 정신대할머니들에게 사죄 편지 등 추가적 감성적인 조처’에 대해 “털끝만큼도 생각하고 있지 않다”는 아베는 <DNP006> 랩 그룹과 무엇이 다른가? 털끝만큼도 생각하고 있지 않다”? 얼마나 없임여김을 당했으면 이런 망언을 쏟아 내겠는가?  

일본...! 그들은 우리에게 무엇인가? 남북이 분단된 원인제공자가 누군가? 36년간 식민지배가 없었다면 남북이 분단됐을까? 분단이 없었다면 6.25와 같은 동족 상전의 비극이 있었겠는가이 모든 비극의 원인 제공자가 일본 아닌가그들의 편에서 아직도 찬황폐하 만세를 부르는 자들이 친일세력 아닌가그 뿌리가 한나라당새누리당 아닌가나라의 주인인 유권자들에게 묻고 싶다친일세력의 후예그들을 사랑해야하는가? 10억엔으로 정신대 할머니들의 한을 바꾸겠다니... 박근혜대통령은 그들의 만행을 두고 두고 잊지 말자고 국민성금으로 만든 소녀상을 민족의 자존심을 바꾸겠다는 것인가? 그들이 진정 우리의 우방국가인가?


손바닥헌법책 보급운동에 함께 합시다 - '헌법대로 하라!!! 헌법대로 살자!!!



==>>동참하러가기 우리헌법읽기국민운동 추진위원이 되어 주십시오. 


==>>동참하러가기 [손바닥헌법책 선물하기 운동!!!]


"한 권에 500원 후원으로 최고의 선물을 할 수 있어요!!"

 ..................................................................


오늘도 세월호 참사로 희생된 학생들을 생각하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가족들의 아픔에 함께 합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김용택의 참교육이야기-공교육의 정상화를 꿈꾸다'를 


구매하실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교보문고 바로가기  , yes24 바로가기  알라딘 바로가기  인터파크 바로가기 


'김용택의 참교육이야기-사랑으로 되살아 나는 교육을 꿈꾸다'  


전자책(eBook)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 교보문고 바로가기 예스24 바로가기  , 알라딘 바로가기  , 북큐브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