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사는 이야기

사진으로 보는 숨가쁘게 달려 온 2016년...

by 참교육 2016. 12. 31.
반응형

2016년은 촛불혁명의 한해 였습니다.

박근혜게이트로 1000만명의 국민들이 촛불로 반민주세력을 투항시킨 역사적인 해입니다. 주권자인 국민들이 깨어나면 주권을 되찾을 수 있다는 진리를 확인하는 한 해이기도 했습니다. 아직도 주권자를 상대로 한판 승부를 가리겠다는 박근혜와의 싸움은 계속되고 있지만 진리는 반드시 이긴다는 역사의 교훈을 믿기에 우리는 이 싸움을 포기 할 수 없습니다.

2017년에는 국민이 주권을 되찾아 민주정부를 수립해 땀흘려 열심히 일하면 희망이 있는 세상, 정직한 사람, 성실한 사람이 대접받는 세상을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그런날이 2017년 선거혁명, 정권을 교체해 친일세력 불의의 세력을 몰아나ㅐ고 민주정부를 수립하는 희망의 새해를 기대해 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참 바쁘게 살았던 한 해 였습니다. 헌법읽기운동을 제안해 '우리헌법읽기국민운동본부를 함께 꾸리고 손바닥헌법책을 만들어 전국적인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민주화를 열망하는 우헌국동지들과 나라의 주인이 국민이라는 주권찾기 운동에 함께 해 주신분들의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하고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의 저 개인이 사아 온 한해를 사진으로 남겨 봅니다. 

2017년 새해는 '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는 헌법이 실현돼 '친일세력, 유신세력'을 척결하고 민주정부를 수립해 참된 민주주의 국가를 건설하는 한 해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개인적으로 부족한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과분한 사랑을 보내주신독자들께 뜨거운 감사를 드립니다. 새해 복많이 맏으시고 더욱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우리헌법읽기국민운동]]]이 걸어온 길[동영상]입니다. '글자'를 클릭하시면 우리헌법읽기국민운동이 2016년 한 해 동안 걸어 온 길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최수


오늘도 세월호 참사로 희생된 학생들을 생각하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가족들의 아픔에 함께 합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손바닥헌법책 보급운동에 함께 합시다 - '헌법대로 하라!!! 헌법대로 살자!!!



==>>동참하러가기 우리헌법읽기국민운동 추진위원이 되어 주십시오. 


==>>동참하러가기 [손바닥헌법책 선물하기 운동!!!]


"한 권에 500원 후원으로 최고의 선물을 할 수 있어요!!"




'김용택의 참교육이야기-공교육의 정상화를 꿈꾸다'를 


구매하실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교보문고 바로가기  , yes24 바로가기  알라딘 바로가기  인터파크 바로가기 


'김용택의 참교육이야기-사랑으로 되살아 나는 교육을 꿈꾸다'  


전자책(eBook)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 
 

☞ 교보문고 바로가기 예스24 바로가기  , 알라딘 바로가기  , 북큐브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