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관리

자본의 음모, 암의 진실을 아세요?

by 참교육 2014. 10. 13.
반응형

만약 여러분의 자동차에 엔진이 고장 났다면 10%의 확률로 그것을 고칠 수 있다고 말하는 정비공에게 자동차를 맡기겠는가?”

 

현명한 사람이라면 땜질식 수리를 하는 엉터리수리공 대신 잘 훈련된 정비공에게 차를 맡길 것이다. 자동차와 비교할 수 없는 귀한 자신의 몸을 엉터리 의사에게 맡길 수 있겠는가? 또 그런 의상에게 전혀 효과가 없는... 사람의 생명을 앗아갈 수도 있는 항암 화학요법치료를 받겠는가?

 

충격이란 이를 두고 하는 말일까? 대장암으로 항암 화학요법치료를 받다가 응급실에까지 실려 갔던, 그래서 죽음의 고비를 넘긴 경험이 있던 나로서는 이 책을 읽는 내내 그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더구나 암은 병이 아니라니...!

 

암이 나를 아프게 하는 것이 아니라, 아프기 때문에 암이 생긴다’..? 의사들이 자신이 치료한 환자들에게 지금까지 치료로 모든 암세포가 제거 되었다고 말할 때, 그들은 단순히 자신들이 할 수 있는 검사에서 발견할 정도의 큰 암 세포가 없다는 사실을 말하고 있을 뿐이다...라고...?

 

지금까지 연구한 어떤 결과에서도 항암 화학요법치료가 대부분의 흔한 암을 앓고 있는 환자들이 생명을 뚜렷하게 연장하는 능력이 있다는 과학적인 증거는 없다.’(하이델베르크 대학의 암 전문병원에 근무하는 올리히 아벨박사)

 

 

항암치료를 하고 있는 사람이 아벨박사의 말을 들으면 어떤 기분일까? 이 책의 저자 안드레아스 모리스는 암 치료는 검사에서 발견되지 않을 정도로 암세포 수를 줄이는 것일 뿐 암세포를 완벽하게 제거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단언한다. 그런데 왜 의사들은 암 수술을 하고 치료로 고칠 수 있다고 말하고 있을까? 플라세보 효과라는 게 있다. 사람들은 약이 희망적이고 먹으면 낫는다고 믿는 성향이 있기 때문에 가짜 약을 먹고도 효과가 있다고 믿고 실제로 좋아지는 사람도 없지 않다.

 

또 한가지... 당신은 돈이 되는 일이라면 무슨 짓이든 학 수 있는 사악한 자본의 음모를 의심해 본 일이 있는가? 정유 산업이나 군수산업이 그렇듯이 암 관련 산업 또한 그 수치로 계산할 수 없을 만큼 어마어마한 이해관계가 걸려 있다. 이런 황금을 낳는 거위를 모른 채 할 자본이 아니다,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약에 대한 숨겨진 비밀을 알고 있는 소비자들은 얼마나 될까?

 

필자의 경우, ‘아프면 약을 먹으면 낫는다.’는 신앙과 같은 믿음을 가지고 70평생을 살아 왔다. 의사야 말로 사람을 살리는 수호천사로 알고 그가 말하는 모든 것은 불변의 진리라고 믿고 70평생을 살아왔다. 그런데 그 믿음이 신우섭씨가 쓴 의사의 반란이나 안드레아스 모리스 박사가 쓴암은 병이 아니다를 읽으면서 깨어지는 배신감과 충격을 느껴야 했다.

 

이 나라 암 환자들 대부분은 암이 아니라 항암 화학요법치료 때문에 사망한다! 항암화학요법은 유방암, 대장암, 혹은 폐암을 제거하지 못한다. 이 사실은 지난 10여년간 많은 곳에서 보고되었다. 하지만 의사들은 아직도 이런 종류의 암에 항암화학요법을 시용하고 있다. 유방암에 걸린 여성들은 항암 화학요법치료를 받지 않았을 때 보다 치료를 받았을 때 더 빨리 사망하는 것으로 보인다.’(본문에서-의학박사 엘런 캐빈)

 

지금까지 연구한 어떤 결과에서도 항암 화학요법치료가 대부분의 흔한 암을 앓고 있는 환자들이 생명을 뚜렷하게 연장하는 능력이 있다는 과학적인 증거는 없다.’(본문에서-하이델베르크 대학의 암 전문병원에 근무하는 올리히 아벨박사)

 

 

 

치료를 한다는 것은 병의 원인을 제거함으로서 근본적으로 낫게 해야 한다. 그런데 의사들은 암이 왜 생기는지 그 원인을 알고 있는 사람이 없다니...? ‘암은 병이 아니다는 책에서 저자는 진정한 의사는 내 몸 안에 있다. 내 몸 안에 의사가 고치지 못하는 병은 어떤 명의도 고칠 수 없다는 의학의 아버지이자 의성(醫聖)이라 불리는 히포크라테스의 충고를 잊지 않는다.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스스로 자연에 순응하는 생체리듬을 몸속에 갖고 태어나지만 교육은 현대과학에 대한 믿음을 주입시킨다.

 

모든 약은 좋은 것이고 의사는 암도 고칠 수 있다는 믿음에 마취된 사람들...

 

자연의 섭리에 따라 살면 암과 같은 병이 걸릴까? 자본의 필요에 의해 방부제를 사용하고 유전자를 변형해 상산력을 높이고 맛을 내기 위해 인공 조미료와 방부제로 범벅이 된 음식을 먹고 살아야 하는 현대인들에게는 숙명처럼 암이 찾아온다. 뿐만 아니라 편의를 위해 만든 전자레인지며 스마트폰 그리고 수많은 전자기기들.... 거기다 밤과 낮이 바뀌어 생활하는 사람들에게는 병이 걸리 지않는 게 오히려 이상하지 않는가?

 

저자는 암은 병이 아니다에서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게 암이다단언한다. 양심이나 몸보다 돈을 사랑하는 사람들.... 튀김류, 대기 오염, 밝은 조명, 전자레인지, 각종 과자류에 들어가 있는 온갖 식품첨가제, 집 구석구석까지 침투한 환경 호르몬... 이런 환경에서 살면서 암에 걸리지 않는게 오히려 이상하지 않은가? 평생의 임상 경험과 수많은 자료를 인용 발병에서 치유까지 자세하게 서술된 책... 암환자가 아닌 건강한 사람들이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이라고 감히 추천한다.

 

   


 

이 글은 며칠 전 세종국립도서관에서 빌려 읽은 의사의 반란의 서평을 제 블로그에 올렸더니 에디터 출판사에서 이 책을 보내주셨습니다. 이 책을 만날 수 있도록 해 준 에디터 출판사에 감사드립니다.

 

 

                                           

 

 

 

 

'김용택의 참교육이야기' 전자책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교보문고 http://digital.kyobobook.co.kr/digital/ebook/ebookDetail.ink?selectedLargeCategory=001&barcode=4808994502151&orderClick=LEA&Kc=

알라딘 http://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SBN=E899450215

북큐브 http://www.bookcube.com/detail.asp?book_num=130900032



 

반응형